나는...

감성마을/DayDream 2013. 5. 29. 11:06

 

 

나중에

책을 한권 써볼거야.

예서예율에게 쓴 글들.

내 다짐들.

내 감정들.

엮어 엮어

내가 찍은 사진과

내가 적은 글로 가득한

내가 만든

나만의 책을 만들어 볼거야.

 

나중에

노래를 하나 만들어볼거야.

피아노 가락으로 음표 하나하나

멜로디를 만들고

가사를 붙여서

예서 예율이에게

나에게

엄마에게

아빠에게

신랑에게

전하고 싶은 내 마음을 엮어

나만의 노래를 만들어 볼거야.

 

 

오늘은 문득..

내가 하고 싶은 일을 적어보고 싶었다.

꿈을 가지고

내쉬는 숨 하나

들이키는 숨 하나

내가 살아있고

그 속에서

잘하고

하고 싶고

그런 일들을

한번 적어보고 싶었다.

AND